<세인트세이야온라인>에 신규 성좌인 라이라가 추가된 ‘신의 악장’이 업데이트됐다.

‘신의 악장’ 업데이트에서 라이라(Lyra, 거문고 자리)는 골드 세인트에 필적하는 강력함을 가진 실버 세인트 오르페의 성좌로, 강력한 체술 뿐만 아니라 신조차 감동시키는 거문고 연주를 이용해 싸우는 독특한 성좌다.

음악을 이용한 광역 공격에 특화되어 있으며, 빛 속성을 주요 속성으로 활용하는 유일한 성좌이다. 추가적으로 적에게 저주효과를 입혀 약화시키는 것도 주특기 중 하나이다. 거문고를 사용하며 음율치를 자원으로 소비하여 화려한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라이라의 주요 특징이다.

이번 ‘신의 악장’ 업데이트와 함께 <세인트세이야>는 초보자들도 신의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세인트세이야>의 웅장한 세계관을 쉽게 느낄 수 있도록 진입 장벽을 낮추고, 접근성을 높이는 업데이트도 병행했다.

먼저 기존 수동식 레벨업을 자동으로 변경하였고, 성좌 스킬 레벨업도 경험치 대신 코인을 사용하는 등 육성체계가 간소화되어 처음 <세인트세이야>를 접하는 유저들 보다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세시소프트는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유저와 기존 유저에게 50만 원 상당의 성투사 지원 아이템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고, 매일 새로운 아이템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