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한국 지사장 David Fu, 이하 에이수스)의 픽스아트 PMW3360 센서와 교체 가능한 옴론 푸쉬핏 스위치 소켓 디자인으로 FPS 게임에 최적화된 성능을 발휘하는 게이밍 마우스 ROG GLADIUS(글라디우스) II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게이밍 마우스 ROG GLADIUS II는 오버워치와 같은 1인칭 슈팅 게임(FPS)에 최적화된 프로 게이밍 마우스로 프로게이머의 의견을 바탕으로 설계되었다.

픽스아트 PMW3360 센서를 채택한 ROG GLADIUS II는 12,000 DPI에 달하는 광학 센서로 정확하고 신속하게 포인팅할 수 있으며, 평균 5천만 회 클릭 수명을 보장하는 옴론 D2FC-F-K(50M) 스위치를 장착해 내구성도 우수하다.

여기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사용자가 직접 다른 스위치로 변경하거나 수명이 다한 스위치를 직접 교체할 수 있도록 한 푸쉬핏 스위치 소켓 디자인을 적용해 손쉽게 마우스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

상단 DPI 스위치와 왼쪽 면에 마련된 DPI 타겟 버튼은 게임 중 미리 설정된 DPI로 신속하게 전환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통합 소프트웨어 ASUS ROG Armoury를 통해 DPI, 폴링레이트, 표면 보정, 매크로 프로그래밍, Aura Sync 설정 또한 지원한다.

특히 Aura Sync는 RGB 조명 효과를 이용해 사용자는 1680만 가지의 색상과 효과를 지원하며, 에이수스가 디자인한 다른 하드웨어와 결합하여 조명 효과를 동기화 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착탈식 케이블 구조로 설계된 GLADIUS II는 2가지 스타일(패브릭, 러버)의 마이크로 USB 케이블을 제공해 사용자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USB 케이블은 마우스 하단의 스위치 조작을 통해 분리할 수 있으며, 추가 제공되는 전용 ROG 파우치가 있어 마우스 보호는 물론 편리한 휴대가 가능하다.

그 외 제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에이수스 공식 유통사인 제이웍스코리아 블라스터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