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MMORPG <신천상비>에서 추석 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월 29일 밝혔다.

오는 10월 26일까지 오픈되는 이번 이벤트는 추석과 1003B데이(10월 03일)를 맞아 <신천상비>가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먼저 3가지 혜택으로 구성된 ‘선물이 쏟아진 DAY’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게임 로그인, 자동 시스템 1회 사용 등 미션을 완료하면 누적 점수에 따라 보상이 지급된다. 또한 게임 플레이를 통해 천삼을 획득하면, 이벤트 페이지 내 아이템 교환소에서 원하는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여기에 아이템을 구매해 획득한 포인트가 누적되면 구간에 따라 아이템이 증정된다.

두 번째로 ‘추석엔 달토끼의 선물’ 이벤트가 같은 기간 운영될 예정이다. 천삼데이 NPC와 대화를 하면 명절의복 아이템과 전설의 무기 ‘달빛깃든떡매’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자동 전투 시스템을 활용한 사냥이나, 보물찾기 미니게임, 윷놀이 진행, 1003복권 사용에 참여하면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복주머니를 받을 수 있다.

세 번째 이벤트는 ‘달 맞이 특별 찬스’로 제작 재료를 모아 낙양성 달토끼 NPC를 통해 달과 적월용패 아이템을 제작하면,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매일 달토끼 NPC와 대화를 해 원하는 능력치를 상승 시킬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한편, <신천상비>는 이벤트 기간 내 시즌 서버인 ‘신룡승천’의 사전 신청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