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에픽게임즈, <파라곤> 아시아 서버 테스트 시작

2017년 10월 11일(수)
문승현 기자 press@ilovepcbang.com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아시아 유저들 의견 수렴해 테스트 서버 공개
향후 정식 서비스 시 기술적 안정화 작업의 일환

에픽게임즈(대표 팀 스위니)는 현재 오픈베타 서비스 중인 <파라곤>의 아시아 서버 테스트를 시작했다.

<파라곤>은 5대 5 팀을 이루어 전략적 전투를 펼치는 AOS 장르의 게임으로, PC와 플레이스테이션4를 통해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PC 유저와 플레이스테이션4 유저 간 실시간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설계돼 진정한 의미에서의 크로스플랫폼 대전이 가능하다.

<파라곤>은 3인칭 시점에서 선보이는 강력한 액션과 더불어 지형의 고저와 주변 오프젝트 등이 확연하게 드러나는 미려한 3D 맵을 통해 더욱 깊이 있는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개성 넘치는 영웅들의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과 스킬을 사용하여 불리한 상황에서도 전세를 뒤집을 수 있는 게임플레이 요소를 제공하는 것 역시 특징이다.

<파라곤>은 지난해 8월 북미와 유럽, 호주 등 3곳의 서버에서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했으면, 에픽게임즈는 그동안 다양한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아시아 지역 유저들의 의견을 들어왔으며, 이러한 의견을 수렴해 아시아 서버 테스트를 시작하게 됐다.

에픽게임즈는 이번 아시아 서버 테스트를 통해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유저들이 좀 더 쾌적한 인터넷 환경에서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면서, 다만 기술적인 부분의 테스트가 주 목적이기 때문에 서비스의 품질은 다소 낮을 수 있다고 밝혔다.

하지만 테스트를 통해 얻어지는 결과를 분석하여 향후 진행될 정식 출시 때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특히 아시아 지역 유저들을 포함한 전 세계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진정한 차세대 MOBA 게임으로서의 ‘파라곤’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에도 박차를 가할 것임을 약속했다.

에픽게임즈에서는 이번 아시아 서버 테스트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 코인을 제공한다. <파라곤> PC 플레이를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플레이스테이션4에서는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한편, <파라곤>은 PC와 콘솔이라는 크로스플랫폼으로 커다란 유저풀을 확보할 것으로 예상되며, ‘기어스오브워’ 시리즈와 ‘언리얼토너먼트’ 시리즈 등을 개발한 에픽게임즈에서 언리얼엔진4를 이용해 직접 개발한 작품이라 기대를 받고 있다. 또한 중국과 한국 등 아시아 시장 및 PC방 공략에도 높은 관심을 갖고 있어 귀추가 주목되는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