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MS오피스, IE 11 보안 업데이트 배포

2017년 10월 11일(수)
김종수 기자 itman@ilovepcbang.com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매월 배포하는 정기 보안 업데이트의 10월 패치를 내놨다.

이번 보안 업데이트에는 윈도우 운영체제와 오피스 제품의 버그 수정을 비롯해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와 마이크로소프트 엣지(Microsoft Edge) 등의 웹브라우저 취약점 등 총 62개의 보안 취약점에 대한 수정 내용을 담고 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PC방의 경우 이번 보안 패치를 통해 운영체제 취약점과, 엣지, IE 11 등의 취약점 등을 개선할 수 있으며, 윈도우 7의 경우 운영체제 취약점과 IE 11 브라우저의 보안 버그를 수정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패치에는 이미 취약점이 공개돼 제로데이 공격이 예상됐던 오피스 워드 프로그램에서 원격 코드 실행을 허용하는 문제(CVE-2017-11826)에 대한 패치도 포함돼 있으므로 오피스 2007 버전 이상을 사용하는 경우라면 반드시 적용해야 한다.

본 10월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소프트 보안 기술 센터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매월 업데이트에서 함께 배포됐던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Adobe Flash Player)가 이번 10월 보안 업데이트에서는 제외됐는데, 향후 플래시 플레이어의 추가 보안 업데이트 소식이 별도로 있을 수 있으므로 여기에도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