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R2> ‘클레이모어’ 파이널 이벤트 진행

2018년 03월 16일(금)
문승현 기자 press@ilovepcbang.com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MMORPG <R2>에서 지난 11주년 기념 이벤트에 이어 파이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월 16일 밝혔다.

<R2>는 인기 애니메이션 ‘클레이모어’의 제휴를 통해 오는 29일까지 이벤트를 열고 ‘클레이모어 변신 스킬북’ 등을 제공한다.

웹젠은 지난해 11월, <R2>의 정식서비스 11주년을 기념해 업데이트 및 ‘클레이모어’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파이널 이벤트는 지난 이벤트의 큰 호응에 힘입어 회원 감사의 의미를 담아 다양한 혜택을 선물한다.

먼저, 애쉬번 마을의 ‘검은 옷의 사내’ NPC를 통해 퀘스트를 완료하면 ‘클레이모어 변신 스킬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공개했다. 해당 이벤트는 퀘스트 달성 조건에 따라 ‘클레이모어’의 5개 캐릭터 중 클레어/데네브/밀리아/칼라테아로 변신 할 수 있는 스킬북을 증정한다.

또 ‘클레이모어 변신 스킬북’을 받은 후 각 변신에 필요한 다색카드를 수집해 변신 타이틀도 활성화할 수 있다.

특히 ‘클레이모어’의 캐릭터로 변신해 몬스터를 사냥하면 ‘클레어 영혼석’을 얻을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테레사’ 변신 스킬을 활성화할 수 있어 더욱 강력한 캐릭터 육성이 가능해진다.

이외에도, 이용자들은 이벤트동안 퀘스트 아이템과 ‘클레어 영혼석’을 얻을 수 있는 확률이 높아져 이벤트를 즐기기에 편해졌다.

웹젠은 29일까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달콤한 사탕 패키지’ 상품을 특별 판매한다. 해당 패키지는 ‘유기농 망고 사탕 10개’, ‘생과일 얼음 사탕 10개’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