팰러딘, 나이트, 프리스트, 몽크, 소서러, 워록 6개 직업 2차 전직 업데이트
마신전쟁의 격전지, 미노타우로스 미궁의 중심부 등 탐험 던전 4개 지역 밸런스 조정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MMORPG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이하 로도스도)>에 6개 직업의 2차 전직과 함께 탐험 던전 밸런스 조정을 업데이트했다고 5월 24일 밝혔다.

먼저 2차 전직을 하기 위해선 해당 직업의 캐릭터가 80레벨을 달성해야 하며, 로이드 모험가 협회에 있는 직업 NPC를 통해서 전직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2차 전직 퀘스트를 완료하면 팰러딘은 하이 가디언, 나이트는 오버로드, 프리스트는 슈퍼 비숍, 몽크는 홀리 프라이어, 소서러는 그랜드 위저드, 워록은 아크 메이지로 각각 전직이 가능하다.

또한 전직 후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2차 스킬 강화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최대 4단계까지 강화가 가능하다. 1단계는 90레벨, 2단계는 95레벨, 3단계는 100레벨, 4단계는 110레벨에 각각 진행이 가능하며, 로이드 모험가 협회에 있는 2차 전직 NPC를 통해서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탐험 던전 4개 지역의 밸런스가 하향 조정되었다. 마신전쟁의 격전지, 미노타우로스 미궁의 중심부, 비명 지르는 파도의 해안가, 힐트 근교 던전에 배치된 모든 몬스터의 체력이 30% 감소되어 공략 난이도가 하향되었다.

▲ ©水野良・グループSNE 発行:株式会社KADOKAWA
©GameOn Co.,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L&K Logic Korea Co., Ltd.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