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라이젠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대원CTS(대표 정명천)는 라이젠 프로세서를 도입한 PC방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젠 굿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젠 굿 캠페인은 최저임금 인상과 사양 업그레이드 부담에 시달리는 PC방 업주들에게 강력한 퍼포먼스의 라이젠 프로세서를 제공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한 상생 협력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대원CTS는 이번 굿 캠페인을 통해 라이젠 프로세서를 도입한 PC방이 치르는 게임대회를 지원하고, 엑스 배너와 LED 간판이 포함된 프리미엄 디자인킷을 증정하며, 개편된 고객지원 사이트를 통해 업주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대응함으로써 불편을 최소화한다는 방침이다.

PC방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라이젠 5 2600’은 최신 12nm 공정으로 제작된 프로세서로 6코어 12쓰레드의 강력한 게이밍 퍼포먼스와 우수한 멀티 성능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PC방 인기 타이틀인 <배틀그라운드>나 최근 출시된 <몬스터헌터: 월드>처럼 멀티코어에 최적화된 게임에 강하며, 게임 플레이와 함께 실시간 스트리밍을 진행하거나 녹스 앱플레이어 등 가상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를 병행할 때도 원활한 구동을 자랑한다.

또한 라이젠 프로세서용 메인보드는 2020년까지 AM4 소켓 규격이 유지돼 향후 CPU만 교체하는 체인지업이 가능하며, 메인보드에 귀속되는 윈도우 라이선스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이런 AMD 라이젠 프로세서는 최근 합리적인 가격 정책을 내세워 더욱더 주목받고 있다. 거듭 가격이 오르는 경쟁사와 달리 오히려 판매가를 대폭 인하한 라이젠 5 2600을 구매한 PC방에는 59달러 상당의 레이스맥스(Wraith MAX) RGB LED 쿨러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프로모션의 혜택까지 제공된다.

대원CTS의 이번 라이젠 굿 캠페인은 라이젠 프로세서를 새로 도입하는 PC방에 한해 진행되며 대원CTS 정품 스티커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자세한 정보는 대원CTS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