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에픽게임즈, ‘지스타 2018’ 메인 스폰서 확정

2018년 09월 12일(수)
문승현 기자 press@ilovepcbang.com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에픽게임즈코리아(대표 박성철)는 국내 최대 게임전시회 ‘지스타 2018’의 메인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9월 12일 밝혔다.

에픽게임즈코리아는 지난 11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한국게임산업협회(K-GAMES) 5층 회의실에서 지스타조직위원회(위원장 강신철, 이하 조직위)와 ‘지스타 2018’ 메인 스폰서 업무 협약 체결식을 진행했다.

이번 지스타를 통해 처음으로 일반참관(B2C) 전시관에 프로모션 부스를 마련하는 에픽게임즈코리아는 메인 스폰서로 참가하면서 <포트나이트>를 알리기 위해 적극적으로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에픽게임즈코리아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되는 프로모션 부스와 함께 벡스코 전시관 내외부와 행사장 인근 지역, 부산 시내 곳곳에서 전 세계 대세 게임 <포트나이트>를 홍보할 계획이다.

또한 에픽게임즈코리아는 지스타 일반참관(B2C) 행사장 내 에픽게임즈 부스에서 <포트나이트>뿐 아니라, 언리얼 엔진 홍보 부스를 함께 운영할 예정으로, 국내 엔진 파트너사들의 게임 전시 및 미팅도 한 자리에서 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에픽게임즈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포트나이트가 국내 팬들에게도 입소문을 통해 사랑을 받기 시작함에 따라, 더 많은 국내 팬들에게 포트나이트의 재미를 알리기 위해, 가장 효과적인 장소인 지스타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지스타에 여러 해 참가해 왔지만 일반참관(B2C) 행사장에서 많은 관람객들을 만나는 것은 처음인 만큼 만반의 준비를 다 해 에픽게임즈다운 차별화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스타조직위 강신철 위원장은 “글로벌 게임사의 메인 스폰서 참가로 국제적 게임 행사로서의 위상을 강화하게 됐다”며 “에픽게임즈와의 협약 체결이 지스타의 글로벌 외연 확대와 인지도 확장에도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게임산업협회가 주최하고 지스타조직위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지스타 2018’은 오는 11월 15일부터 18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