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에이수스)는 용인시 죽전동에 위치한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에 ‘ROG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ROG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ROG 하이엔드 게이밍 제품군 GL503, GL12, 등을 포함한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과 데스크탑, ASUS TUF Gaming 라인업인 FX504 시리즈 등은 물로, ROG 게이밍 체어와 게이밍 데스크, 의류 등의 라이프 스타일 제품들도 매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 매장에는 게이밍 체험존이 별도로 운영되며, 방문객들이 ROG와 ASUS 게이밍 노트북 및 데스크탑으로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될 계획이다.

ROG는 전 세계 게이밍 노트북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최고의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이다. 최고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환상적인 균형을 자랑하는 ROG 라인업은 지난 10년간 전 세계 많은 미디어와 프로 게이머들에게 변함없이 사랑받고 있다. 또, ASUS는 캐주얼 게이밍에 적합하고 가성비와 내구성에 중점을 둔 TUF Gaming 노트북 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노트북 및 PC 시장에서도 꾸준히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이번 ROG 브랜드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현장에서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장에서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하는 첫 번째 고객에게는 배틀그라운드 3랩 백팩과 ASUS 게이밍 마우스가 증정되며, 게이밍 노트북이나 일반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 8명에게는 선착순으로 ASUS 게이밍 마우스가 선물로 증정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