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블리즈컨 2018 가상 입장권 구매 시 <와우: 클래식> 체험 가능

2018년 09월 27일(목)
문승현 기자 press@ilovepcbang.com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1월 진행되는 블리즈컨의 가상 입장권을 구매한 사람들은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클래식>의 홈 데모를 집에서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라고 9월 27일 밝혔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클래식>은 첫 확장팩 이전 <월드오브워크래프트>가 처음 출시 된 모습의 게임으로 많은 팬들의 환호를 받으며 지난 블리즈컨 2017때 처음 발표되었다.

오는 11월 2일에 진행될 예정인 블리즈컨 오프닝 행사 직후,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을 구매한 사람들은 블리즈컨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는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클래식> 데모를 다운로드 받아 집에서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홈 데모를 통해 호드와 얼라이언스 각각 1개 지역의 초반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클래식 아제로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된다. 홈 데모가 활성화 된 이후 플레이어들은 11월 8일 오전 10시까지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이번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클래식> 체험 홈 데모와 온라인으로 시청하는 팬들이 투표를 통해 행사의 흐름을 만들어 가는데 도움을 주는 등 다양한 블리즈컨 관련 상호적인 경험을 선사할 가상입장권을 통해 블리즈컨 사상 가장 많은 팬들이 함께 하는 블리즈컨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클래식> 블리즈컨 홈 데모에 더불어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을 구매한 사람들은 블리즈컨 기념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를 플레이하면서 자신의 진영을 자랑스럽게 대표할 수 있게 된다.

가상 입장권을 구매한 플레이어들은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접속 시 각 진영의 테마를 담고 있어 어디에서나 자신의 진영을 나타낼 수 있는 망토와,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깃발 등을 선물로 받게 된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