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가 파트너사들과 함께 GTX1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에게 <몬스터헌터: 월드> 게임을 증정하는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GTX1060 6GB, GTX1070, GTX1070 Ti 모델이며, 국내 유통사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뒤 구매 인증을 거쳐 리딤 코드를 발급받아 등록하면 게임을 받을 수 있다.

번들로 제공되는 <몬스터헌터: 월드>는 일본의 유명 게임 개발사 캡콤(Capcom)이 개발한 헌팅 액션 게임이다. 지난 2004년 첫 발매 이후, 꾸준히 출시하고 있으며, 지난 8월에는 콘솔에서 인기가 검증된 최신작 <몬스터헌터: 월드>의 PC버전을 출시했다. 화려한 그래픽과 연출, 거대한 오픈월드 맵, 유저친화적 시스템 등을 통해 출시 하루 만에 스팀 동시 접속자 수 20만 명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본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국내 유통사는 자체 브랜드 제품을 유통하는 ASUS, 조텍코리아, 이엠텍아이엔씨를 비롯해 컬러풀 및 만리 제품을 공급하는 웨이코스, 기가바이트 그래픽카드를 유통하는 제이씨현 등 국내 엔비디아 파트너사들이 대거 참가한다.

행사 기간은 10월 24일부터 11월 29일까지 약 1개월간 진행되며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게임 코드 쿠폰이 모두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유통사별 행사 대상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신청 방법 등은 각 파트너사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