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블리자드의 게임 축제 ‘블리즈컨 2018’ 개막

2018년 11월 03일(토)
문승현 기자 press@ilovepcbang.com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의 축제인 ‘블리즈컨 2018’이 장대한 막을 올렸다.

현장에서 그리고 온라인을 통해 함께 하는 수많은 팬들을 위해 11월 3일과 4일이틀에 걸쳐 진행되는 행사의 첫 날인 오늘은 개막식을 시작으로 각 게임 별 다양한 새소식이 발표되고, 블리자드 게임들의 한 해를 마무리하는 e스포츠 경기들이 펼쳐지며, 탤런트 및 의상 경연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개막식 시작과 함께 무대에 오른 마이크 모하임 공동설립자는 지난 27년 동안 블리자드 게임을 통해 커뮤니티와 나눴던 교감과 잊지 못할 순간들을 돌아보며 그 모든 것을 가능하게 했던 주역인 팬들을 환영하고 감사를 표했다.

이어 무대에 오른 J. 앨런 브랙 사장은 은 마이크 모하임 공동설립자의 오랜 기간 동안 헌신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 그러한 뜻을 이어 커뮤니티와 함께 블리자드를 발전시켜 나갈것이라 말하고 <히어로즈오브더스톰>과 <스타크래프트2> 신규 콘텐츠를 소개했다. 이어 각 게임의 핵심 개발자들이 게임별 새로운 소식을 발표하며 그 열기를 이어갔다.

<디아블로>는 와이엇 청 수석 디자이너가 무대에 올라 시리즈의 차기작이자 새로운 모바일 MMO 액션 RPG <디아블로: 이모탈>을 공개했다.

<워크래프트>는 피트 스틸웰 선임 프로듀서가 아제로스 속 가장 장대한 이야기의 토대가 되었던 RTS게임 <워크래프트3>를 발전시킨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를 공개했다.

<오버워치>는 제프 카플란 게임 디렉터 겸 부사장이 앞으로 게임에 추가될 새로운 공격 영웅이자 악명높은 총잡이 애쉬(Ashe) 및 애쉬와 맥크리의 이야기를 다룬 단편 애니메이션 ’재회(Reunion)’를 공개했다.

<하스스톤>은 벤 톰슨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아제로스의 트롤 제국을 컨셉으로 하는 신규 확장팩 ‘라스타칸의 대난투’를 발표했다.

<히어로즈오브더스톰>은 강대한 까마귀 군주의 후계자이자 처음 공개되는 히어로즈 자체 영웅인 신규 영웅 오르피아(Orphea)와 다수의 멋진 게임플레이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는 총괄 프로듀서 존 하이트가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인 ‘복수의 파도’와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클래식>의 데모 버전에 대해 소개했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클래식>은 2019년 여름 출시될 예정이다.

<스타크래프트2>는 신규 협동전 사령관 ‘제라툴’이 발표됐다.

이어 행사장에 마련된 개막식이 진행됐었던 신화 무대에서 각 게임별 개발자들은 개발자 패널을 통해 커뮤니티를 만나 더 깊이 있는 새로운 게임 관련 소식을 전달한다. 그리고 세계적인 수준의 e스포츠 경기,  아트 데모, 코스프레 팁, 시네마틱 제작 팁, 탤런트 및 의상 경연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펼쳐지며 현장 관람객과 가상 입장권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