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 보상 이벤트, 필드 공략 이벤트 등을 통해 100% 성공 강화석과 각종 보상 획득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MMORPG <아이온>에서 서비스 10주년을 맞이해 오는 11월 28일까지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아이온>은 아이템 보상 이벤트인 ‘데바님 포텐 터진 날’을 실시한다. 모든 이용자는 10주년 기념 쿠폰 2종(고귀한 날개깃, 전설 PvE 장비 풀세트)을 받을 수 있다. 2018년 7월 11일부터 11월 1일까지 인던 공략 경험이 없는 이용자는 ‘챌린지 열쇠’도 얻는다.

이용자는 챌린지 열쇠를 사용해 인던 보스 몬스터 주변에 소환된 ‘챌린지 보물 상자’를 개봉할 수 있다. 챌린지 보물 상자를 열면 ‘100% 성공 강화석’, ‘A등급 미니움’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열열 플리마켓’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천족 이용자와 마족 이용자가 미션을 공동 수행할 수 있는 내용이다. 열열 플리마켓은 라크룸 필드 종족 거점에 있는 ‘만남의 장소’ NPC를 통해 입장 가능하다.

이용자는 게임 접속 1시간마다 ‘10주년 기념 케이크’와 ‘10주년 기념 주화’를 1개씩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케이크와 기념 주화를 사용해 플리마켓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필드 공략 이벤트인 ‘10번째 아티팩트의 수호자’도 열린다. 아티팩트를 사용해 라크룸 필드 내 기지를 점령하면 특정 버프를 얻거나 상대 종족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이벤트다.

총 9개 아티팩트 중 6개가 한 종족의 소유로 바뀌면 레이드 몬스터 ‘붉은 눈물 세마타’가 출현한다. 붉은 눈물 세마타를 처치하면 ‘100% 성공 강화석’, ‘영롱한 키나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