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포트나이트>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 개최 발표

2018년 11월 15일(목)
문승현 기자 press@ilovepcbang.com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12월 15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
국내 <포트나이트> 이스포츠 대회의 첫걸음
에픽게임즈가 준비한 총 기부금 10억 원의 역대급 자선 기부 매치 진행

에픽게임즈코리아(대표 박성철)는 <포트나이트>의 대규모 이스포츠 행사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을 개최한다고 11월 15일 발표했다.

오는 12월 15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되는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은 에픽게임즈에서 준비한 총 기부금 10억 원의 역대급 자선 기부 매치로 진행되며, 세계 최정상급 선수들이 참가해 한국 게이머들과 <포트나이트> 실력을 겨룰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포트나이트 서머 스커미시’와 ‘포트나이트 폴 스커미시’ 그리고 ‘포트나이트 프로암’에 출전했던 미스(Myth), 티퓨(tfue), 클락지(Cloakzy)등 전 세계 최고의 <포트나이트> 실력자들이 내한하여 대회에 참가한다.

이들과 겨룰 국내 선수들은 구독자 수 132만 명의 유명 게임 크리에이터 악어가 이끄는 ‘악어 크루’와 ‘TEAM KOREA 악어 크루’ 선발전에서 뽑힌 총 10명의 게이머들이 팀코리아 대표로 출전한다.

이외에도 홍진호, 이제동, 윤루트 등 이스포츠 레전드들뿐 아니라 국민타자 이승엽, 삼성 라이온즈 구자욱,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모태범 등 스포츠 스타들도 대회에 참가한다. 또한 B1A4 공찬, 우주소녀 루다, 구구단 미미 등 인기 아이돌 가수들부터 허안나, 이상호와 이상민 등 인기 개그맨들 그리고 샘 오취리, 로빈, 줄리안, 크리스티안, 수잔, 케일라 등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국내 방송인들에 이르기까지 정상급 연예인들로 구성된 셀럽들도 대회에 함께 참여한다.

게임 고수 연예인 신동이 MC로 나서는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에는 쇼미더머니777에서 1, 2위를 차지한 래퍼 나플라와 루피, 시스타 출신의 효린과 걸그룹 AOA 등은 대회 현장을 찾아 축하 공연까지 펼칠 예정이다.

에픽게임즈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은 앞으로 활발하게 진행될 국내 포트나이트 이스포츠 대회의 첫걸음이자, 에픽게임즈가 추구하는 즐거운 게임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행사”라면서 “세계 최정상급의 선수들과 자존심 강한 한국 게이머들간의 수준 높은 경기, 그리고 각분야의 유명 스타들이 함께 팀을 이루어 대결하는 재미있는 경기와 멋진 공연 등으로 가득 찰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