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들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을 시작한다고 11월 21일 밝혔다.

배틀넷 샵을 통해 오는 11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가격에 제공되는 세부 품목은 <오버워치>, <디아블로3>, <스타크래프트2> 및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히어로즈오브더스톰>, <데스티니: 가디언즈>,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 <월드오브워크래프트>다.

우선 <오버워치>는 15개의 전설 스킨, 5명의 영웅들의 오리진 스킨 등이 포함되어 있는 ‘레전더리 에디션’, 일반판 등을 최대 66%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레전더리 업그레이드 상품은 7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이와 더불어 추첨을 통해 레전더리 에디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아블로3>와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는 물론이고, <디아블로3: 대악마판> 및 ‘강령술사의 귀환’ 콘텐츠 등 모든 디아블로 제품군을 최대 약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스타크래프트2>는 테란, 저그, 프로토스의 장대한 캠페인을 포함하고 있는 캠페인 컬렉션(통합본)과 디지털 딜럭스, 제라툴을 제외한 모든 게임 내 아나운서가 약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히어로즈오브더스톰>은 골드와 경험치를 증가시켜 주는 360일 부스트(Boost) 할인 및 총 40명의 영웅들이 포함되어 있는 ‘어서 오게, 이방인이여’ 와 ‘지원군’ 묶음 상품이 게임 내 상점을 통해 판매 중이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에센셜 컬렉션, 컴플리트 컬렉션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는 스탠다드 에디션, 디지털 디럭스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게임에 이어 각종 블리자드 의류, 피규어,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는 블리자드 기어 스토어도 같은 기간 동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30일까지 블리자드 기어 스토어 블랙 프라이데이 카탈로그에서는 다양한 블리자드 제품들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월드오브워크래프트>도 14주년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플레이어들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군단>,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등 최근 3개의 확장팩의 디지털 딜럭스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캐릭터의 레벨을 단번에 110레벨로 올려주는 ‘110레벨 캐릭터 업그레이드’ 서비스도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