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CEO 젠슨 황)는 지포스(GeForce) RTX2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자에게 <배틀필드5> 게임을 증정하는 번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배틀필드5>는 EA의 FPS(1인칭 슈팅) 게임으로 제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레이 트레이싱(ray tracing) 기술을 접목해 게임 내 다양한 사물에 현실적인 광원 효과를 더해 더욱 사실적인 그래픽을 구현한다.

이번 <배틀필드5> 번들 프로모션의 대상 모델은 지포스 RTX 2080 Ti, 2080, 2070 이며, 내년 1월 7일까지 혹은 게임 다운로드 코드 소진까지 진행된다. 게임 코드 교환 및 다운로드는 내년 1월 31일까지다.

본 번들 프로모션은 갤럭시코리아(Galax 브랜드), 디앤디컴(Gainward 브랜드), 아이노비아(Inno3D 브랜드), 에스티컴(Palit 브랜드), 에이수스코리아(Asus 브랜드), 엠에스아이코리아(MSI 브랜드), 웨이코스(Colorful, Manli 브랜드), 이엠텍(EMTEK, EVGA 브랜드), 조텍코리아(Zotac 브랜드) 등 엔비디아 파트너사들과 함께 진행된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파트너사들의 지포스 RTX2080 Ti, 2080, 2070을 구입하는 유저들은 엔비디아 웹 포탈 내 게임 코드 교환 페이지를 통해 코드를 교환할 수 있으며, 게임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오리진(Origin) 계정이 필요하다.

이번 번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