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틸은 PIXART사의 PMW3360 센서와 마그네틱 스위치 기반의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 ‘RATIO S61’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맥스틸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출시 전 진행한 100개 한정 예약판매가 하루도 채 되지 않아 마감된 바 있으며, 출시 후에도 5일간 500개가 넘는 제품이 팔렸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한다.

특히, 내구성이 뛰어난 마그네틱 스위치 채택으로 불량률을 크게 낮춰, 출시 후 현재까지 판매된 제품 가운데 불량으로 접수된 건은 단 1건에 불과, 0.16% 수준의 극도로 낮은 불량률을 자랑한다.

고성능 게이밍 센서로 유명한 PIXART사의 PMW3360 센서를 장착한 이번 신제품은 최대 12,000DPI, 12,000DPI, 250IPS, 50G의 가속도를 지원해 4K 이상의 고해상도 모니터에도 충실히 대응하며, 정밀한 트래킹으로 다양한 게임에서 최적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8천만 회의 내구성을 자랑하는 맥스틸만의 마그네틱 스위치를 적용해, 접점의 산화 등으로 오류가 발생하기 쉬운 일반 스위치보다 훨씬 긴 수명과 낮은 불량률을 자랑한다. 

뛰어난 그립감도 ‘RATIO S61’의 매력이다. 전작인 TRON G61에서 호평 받은 디자인과 그립감을 계승 및 발전시킨 ‘RATIO S61’은 어떤 방식의 그립에도 어울리는 셸을 갖춰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신제품 ‘RATIO S61’에는 맥스틸의 3가지 A/S 접수 시스템을 통한 사후지원이 보장된다. 공식 홈페이지, 콜센터, 카카오플러스를 운영하는 맥스틸은 접수 채널의 다양화를 통해 접수 지연으로 인한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있다.

특히 맥스틸 카카오플러스는 A/S 뿐만 아니라 제품 사용에 대한 고객 문의를 즉시 처리할 수 있도록 전담팀을 구성해 빠른 피드백을 제공하고 있고, 콜센터 부재 건에도 100% 콜백을 진행하는 등 적극적인 서비스로 대응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