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RPG(대표 지원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MMORPG <로스트아크>의 대대적 서버 확충을 통해 대기열 이슈를 크게 해소하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1월 30일에 ‘진심을 담은 감사의 상자’를 지급한다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공개 서비스 시작일인 지난 7일 이후 이어져 왔던 신규 게이머 증가에 발맞춰 기존 서버 증설을 통한 수용인원 확대 및 신규 서버를 확장해 왔으며, 지난 24일에는 대대적인 서버 확충을 단행해 대기열 이슈를 거의 해소했다. 이에 따라 게이머들은 <로스트아크>에 원활한 접속해 즐길 수 있게 됐다.

스마일게이트RPG는 “<로스트아크>에 보여준 많은 게이머분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감사의 선물로 ‘진심을 담은 감사의 상자’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진심을 담은 감사의 상자’는 <로스트아크> 서비스에 가입된 모든 게이머에게 제공되며, 아크라시움, 생활스킬 초기화 티켓, 영웅 호감도 선물과 영웅 카드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이 포함돼 <로스트아크>를 플레이 하는 데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스마일게이트RPG 지원길 대표는 “<로스트아크>를 아껴주시고, 즐겁게 플레이해 주시는 많은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선물을 마련했다”라며 “<로스트아크>를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항상 게이머분들의 의견을 경청하면서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