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코리아 CPU 세일즈팀은 컴퓨존, 기가바이트와 함께 라이젠 프로세서에 대한 딜러 회원들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AMD 파트너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AMD 라이젠(Ryzen) 프로세서는 강력한 퍼포먼스와 경쟁사 대비 저렴한 가격, 더 많은 코어 및 스레드 수로 합리적인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해외 판매량이 늘어난 것은 물론, 국내 가격 비교 사이트 및 대형 쇼핑몰에서도 CPU 판매 점유율을 꾸준히 확대해 가고 있다.

컴퓨존 딜러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AMD 파트너 프로그램은 전 세계적인 라이젠의 인기에도 아직 라이젠 프로세서를 접해보지 못한 지방 및 지역 판매점에게 라이젠 프로세서에 대한 올바른 정보 및 체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AMD 코리아 CPU 세일즈팀이 주최하고 기가바이트의 후원으로 마련되었다. 본 프로그램은 AMD 제품에 대한 동영상 교육을 이수한 후 발급되는 교육 인증서를 다운로드 받아 컴퓨존 아이디와 함께 전달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교육을 이수한 딜러 회원 중 총 500명에게는 저렴한 사무용, 가정용PC에 적합한 애슬론(Athlon) 200GE 프로세서와 기가바이트 A320M-H 마더보드가 포함된 AMD 파트너 패키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파트너 패키지에 포함된 애슬론 200GE 프로세서는 2코어 4스레드를 갖추고, 3.2GHz로 동작해 웹 서핑, 동영상 감상 및 사무용 PC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라데온 베가 내장 그래픽을 바탕으로 화면 보간 기술인 플루이드 모션(Fluid Motion) 기능을 지원, 더욱 부드러운 영상을 구현한다. 기가바이트 A320M-H 메인보드는 AMD 정책에 따라 2020년까지 유지되는 AM4 소켓 기반으로, 메인보드 변경 없이 CPU 교체만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해 애슬론 200GE 뿐만 아니라 모든 라이젠 프로세서와 호환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