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글로벌코리아(대표 김준길)는 다가오는 설을 앞두고 ‘언더독 PRO 게이밍체어 퍼스트 에디션(FIRST EDITION)’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UAZ 블랙, DACIA 레드, BUGGY 화이트 3개 컬러로 구성된 퍼스트 에디션 게이밍체어를 기존 할인가인 16만 9,000원에서 추가 할인된 15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언더독(UNDERDOG) PRO 게이밍체어 FIRST EDITION은 몸을 감싸는듯한 버킷시트 디자인이 특징인 게이밍체어다. 최근 출시한 익스트림 에디션(FIRST EDITION)이 널찍함을 내세웠다면, 퍼스트 에디션은 몸을 고정해 게이밍에 최적화된 자세 구현에 좋다.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과 경쟁 제품 대비 업그레이된 기능도 장점이다. 등판 시트 각도 조절 및 체어 각도,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며 팔걸이의 높낮이와 방향, 앞뒤 조절까지 가능해 원하는 자세를 고정하고 장시간 게임을 즐기기 수월하다.

부속품은 고품질 소재를 사용했다. 고급 PU와 PVC 가죽을 혼합해 부위별로 흠집이나 잔기스에 강하게 만들고 부드러운 촉감이 들도록 했다. 게이밍체어의 핵심인 가스 스프링 역시 클래스4(Class-4) 스프링을 장착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