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프리즘코리아, 55형 UHD 사운드바 일체형 TV 특가 프로모션 진행

2019년 02월 22일(금)
김종수 기자 itman@ilovepcbang.com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프리즘코리아(대표 김한진)는 사운드바 일체형 디자인의 55형 UHD TV ‘PTI55SUHD’ 출시를 기념해 11번가 쇼킹딜을 통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대상 제품인 PTI55SUHD은 830만 화소를 자랑하는 4K UHD TV로 전·후방 4군데의 스피커 출력을 더해 선명한 영상과 생생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특히 사운드는 돌비 정식 라이센스 등록 제품으로 보다 풍부하고 현장감 넘치는 리얼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영화’, ‘음악’, ‘표준’으로 총 3개의 음향 프리셋을 갖춰 콘텐츠에 따른 몰입감을 더욱 높여준다.

PTI55SUHD는 어느 각도에서도 선명한 178˚의 광시야각으로 어디서 보든 원본 화면 그대로의 깨끗한 색감과 화질을 구현하며 LG의 정품 IPS 패널을 기반의 RGB방식을 채택해 원색에 가까운 선명한 화질을 자랑한다. 또한 HD 혹은 FHD 영상을 보정해 주는 자동 UHD 업스케일링 기능도 지원한다.

외형적으로 TV전면부 사운드바에 짙은 로즈 골드 컬러를 채택해 전체적인 메탈 분위기에 포인트를 줬으며, 뒤틀림 없는 견고한 메탈 바디를 바탕으로 세련된 슬림 베젤을 채택해 고급스러운 심플한 디자인을 완성하는 동시에 몰입감을 극대화하도록 했다.

특히 공학적으로 고안된 예리한 A형 메탈 스탠드는 안정감은 물론 어떠한 인테리어 환경에도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룬다. 또한 에너지소비효율이 3~4등급에 불과한 경쟁 모델에 비해 한 차원 높은 2등급 효율을 갖춰 전기료 부담도 덜하다.

뿐만 아니라 삼성화재PL보험(생산물 배상 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으며, 전국 164여개의 서비스망을 바탕으로 2년간 무상 AS 서비스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다.

이번 출시 기념 특가 프로모션은 11번가 쇼킹딜에서 2월 20일부터 2월 26일까지 진행되며 해당기간 동안 PTI55SUHD모델을 8% 할인된 특가에 구매 할 수 있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