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엔씨 버프툰, JTBC와 드라마 ‘너를 싫어하는 방법’ 공동 제작

2019년 02월 22일(금)
문승현 기자 press@ilovepcbang.com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제이티비씨콘텐트허브 주식회사(대표 정경문)와 드라마 ‘너를 싫어하는 방법’을 공동 제작한다고 2월 22일 밝혔다.

엔씨소프트의 웹툰 서비스 ‘버프툰’의 인기 웹툰 ‘너를 싫어하는 방법(백일수 작가)’을 동명의 드라마로 제작한다. 드라마는 오는 3월 말 공개 예정이다.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드라마 제작을 맡는다. 룰루랄라는 2017년 7월 설립돼 드라마(모먼트, 시작은 키스), 예능(와썹맨, 연애직캠, 뷰티사주), TV 프로그램(어썸피드, 마이 매드 뷰티 2, 차트보go)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제작 및 방송 중이다.

버프툰은 드라마 제작을 기념해 ‘너싫방이 촬영장으로 초대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버프툰 웹툰, 웹소설, 만화 열람으로 얻는 ‘커피콩’을 수집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 결과에 따라 드라마 촬영장 초대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3월 3일까지다.

엔씨소프트 채널커뮤니케이션실 강성규 실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분들께 버프툰 작품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다양한 OSMU(One Source Multi Use) 시도를 통해 콘텐츠 생태계를 활성화 시킬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