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트렌드 맞춰 시즌제 랭킹전 도입하고 총기 및 캐시 아이템 대거 추가
- 개인 및 파티에 적용되는버프형 PC방 프리미엄 혜택 제공, 15초당 1P 과금 적용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가 서비스하고 위플게임즈(대표 송길섭)가 개발한 온라인 FPS <아이언사이트>가 12월 20일 오전 3시부터 오후 1시까지 10시간의 정기점검을 마치고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정식 서비스답게 모드와 장비 등 밀리터리 FPS의 대표 콘텐츠들도 대거 정비됐는데, 기존 버전을 삭제하고 3.7GB 크기의 클라이언트를 새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야 안정적으로 구동할 수 있다.

시즌제 도입한 랭킹전 시범 운영
우선 세계관을 소개하는 역할의 ‘자원 쟁탈전’과 엔드콘텐츠 성격의 ‘랭킹전’도 정식 운용에 들어갔다. 랭킹전의 첫 번째 콘텐츠 ‘클랜전’은 수색폭파전과 지역점령전 두 가지 모드에서 서로의 실력을 겨루게 된다. 이를 통해 클랜 등급을 올리고, 업적 달성 시 특별한 엠블렘, 타이틀, 특별 스킨 무기 등을 보상으로 지급 받을 수 있다. 또한 클랜에 가입되지 않은 개인도 용병 신분으로 클랜전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해 혼자 플레이하는 것을 즐기는 유저도 큰 스트레스 없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클랜전’은 3개월 시즌제로 운영되며 첫 시즌은 시범적으로 운영될 방침이다.

시즌제 무기고 시스템 도입, 기어세트 추가 외 등급제 영구 총기 공개
시즌제 ‘무기고’ 시스템을 통해 영구제 총기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는 특정 총기 3종을 모으면 더 높은 등급의 영구총기를 보상으로 지급하는 것으로, 이번 시즌에는 A등급 ‘크롬 Blaser R93’과 특별한 재장전 애니메이션이 적용된 SS등급 ‘살타 M4 ACC-M’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주무기 AK-47을 비롯해 캐릭터의 외형을 꾸밀 수 있는 특수 신규 기어세트 등이 추가된다.

정식 서비스 기념 이벤트 진행
정식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12월 20일부터 1월 1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아이언사이트’ 가맹 PC방에서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기면 다양한 영구제 무기와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증정하고, PC방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는 햄버거 세트를 제공한다.

PC방 서비스 상용화
PC방 서비스도 상용화된다. 현재 공개된 PC방 프리미엄 혜택은 경험치 20% 증가, PC방 파티플레이 경험치 10% 증가, GP 획득량 50% 증가, 일간/주간/월간 접속 보상 2배이며, 적용 요금제는 기존 선택형 정량 포인트 요금제가 동일하게 적용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