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레전드(MU LEGEND)>에서 공식 티저 사이트를 공개하고 공개테스트 참가자 사전예약 모집을 시작했다.

웹젠은 지난 3월 2일, <뮤레전드>의 티저 사이트 운영을 시작하면서 HD화질의 ‘시네마틱 영상’을 처음 공개하고, 게임 내에서 여러 혜택을 받고 게임을 시작할 수 있는 ‘시공원정대 사전서약’ 모집이벤트를 시작했다.

공개테스트 사전예약 접수는 오는 3월 21일까지 진행되고, 3월 23일부터 공개테스트가 시작된다.

HD화질의 ‘<뮤레전드> 시네마틱 영상’은 지난 해 11월 개최된 ‘지스타2016’ 당시, 가로 12미터 규모의 ‘대형 파노라마 영상관’에서 현장 방문자 한정으로 영상이 상영됐으며, 영상의 높은 완성도로 방문객들의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홈페이지 등을 통해 처음 일반에 공개된 3분 분량의 시네마틱 영상은 <뮤레전드> 게임시나리오를 요약한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영화를 보는 듯한 그래픽과 사운드 후반작업을 거치며 영상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해당 영상에서는 공개테스트 시작 후 업데이트되는 신규클래스 ‘엠퍼사이저’의 모습도 티징 형식으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웹젠은 공개테스트에서 선택할 수 있는 4개 클래스(‘다크로드’, ‘워메이지’, ‘블레이더’, ‘위스퍼러’)의 소개영상도 공개했다. 각각의 소개영상 모두 HD화질의 시네마틱 영상과 클래스별 게임플레이 및 전투 영상을 조합해 제작돼 ‘핵앤슬래시’ 사냥의 진수를 보여준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