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닉스(경성GK 대표 김준길)가 성능과 디자인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UHD 모니터 ‘UHD325 PERFECT PLUS’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UHD325 PERFECT PLUS’는 기존에 출시된 동일 모델의 디자인과 성능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날렵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알루미늄 스탠드를 채용, 보이는 두께를 최소화하고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화면은 색 재현력이 뛰어난 PLS 광시야각 완제품 패널을 탑재해 디지털 이미지나 영상 전문가들이 필요로 하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원색 재현력이 뛰어나며, 3,840×2,160 UHD 해상도와 어울려 선명한 화면을 표현한다.

또 오랜 시간 모니터를 바라봐야 하는 사용자를 고려한 다양한 시력 보호 기능도 지녔다. 플리커 프리 및 로우 블루라이트 기능을 갖춰 눈의 피로를 줄이고 손상을 예방한다.

부가기능 역시 충실하다. 최근 게이머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AMD 프리싱크 기술 외에도 화면 분할 기능인 PIP와 PBP를 지원하며, 4K 규격을 위한 HDMI2.0/HDCP 2.2, DP1.2 단자를 갖췄다.

한편, 큐닉스는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된 ‘UHD325 PERFECT PLUS’ 출시 기념 특가 행사를 열고 선착순 50명 한정으로 리모컨과 HDMI 케이블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