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는 2종의 조텍 지포스 GTX1060 AMP 그래픽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운동화를 증정하는 ‘RUN RUN RUN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거침없이 자유로운 게임을 지원하는 조텍 그래픽카드’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된 이번 ‘조텍 RUN RUN RUN 프로모션’은 4월 14일부터 5월 19일까지 ‘조텍 지포스 GTX1060 AMP 3GB’와 ‘조텍 지포스 GTX1060 AMP 6GB 백플레이트’ 제품을 구입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응모를 원하는 구매자는 구입한 사이트에 상품평을 남긴 후 신청 메일을 보내면 접수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은 ‘나이키 에어맥스1 울트라 2.0 플라이니트’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신청 메일에는 구매 영수증, 구매 후기 스크린샷, 제품 시리얼 이미지, 이름, 연락처, 주소, 신발 사이즈를 기재 및 첨부해 조텍코리아 마케팅팀으로 보내면 된다. 당첨자는 5월 22일 조텍코리아 홈페이지와 조텍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된다.

본 프로모션 해당 제품인 ‘조텍 지포스 GTX1060 AMP 3GB’는 동급 대비 향상된 베이스 클럭과 부스트 클럭을 지닌 메인스트림급 지포스 그래픽카드이다. ‘조텍 지포스 GTX1060 AMP 6GB 백플레이트’ 제품은 6GB로 늘어난 메모리에 APAC 지역 한정 백플레이트 탑재 모델로 출시되어 더욱 안정적이다.

한편, 조텍코리아에서는 3월 28일부터 <포아너(For Honor)> 혹은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Tom Clancy’s Ghost Recon : Wildlands)> 중 선택해서 1개를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엔비디아의 ‘Prepare For Battle’ 프로모션에 GTX1060 시리즈를 확대 적용해서 게임 코드를 발급하고 있다. 자세한 게임 신청은 조텍코리아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