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의 오디오 전문업체인 젠하이저(Sennheiser)가 게임의 몰입감을 높여주는 고성능 게이밍 음향기기 신제품 5종(GSP300 , GSP350, GSX 1000, GSX 1200 PRO, PC 373D)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두 개의 스피커 시스템과 함께 젠하이저만의 독특한 트랜스듀서 기술로 7.1 돌비 서라운드를 제공하는 오픈형 게임 헤드셋 PC 373D은 프로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와 노이즈 리덕션(Noise reduction) 알고리즘 옵션으로 배경 소음 없이 선명한 음질로 대화가 가능하며, 음악 청취 모드를 포함, 4가지 설정을 제공하는 맞춤형 사운드와 블랙과 레드가 조화를 이룬 독보적인 스타일, 편안한 착용감 등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GSP 350은 젠하이저의 최신 음향 기술과 7.1돌비 서라운드를 바탕으로 생생한 사운드를 재현, 뛰어난 몰입감을 제공하며, 배경 소음과 숨소리를 최소화할 수 있는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를 채택해 방송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직관적인 마이크와 볼륨 컨트롤로 사용이 편리하며, 항공용 제품 기술을 적용한 정교한 힌지와 조절식 스플릿 헤드 밴드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 다른 제품인 밀폐형 게이밍 헤드셋 GSP 300은 방송장비 수준의 소음 방지 마이크와 차음 성능으로 게임 몰입에 효과적이다.

한편, 젠하이저는 헤드셋 외에도 게이밍 오디오 앰프GSX 1200 PRO와 GSX 1000을 함께 선보인다. GSX 1200 PRO 새로운 7.1 버추얼 서라운드 알고리즘으로 전문 게이머들의 요구 사항을 반영 및 개발해, 게임의 매 순간마다 음원의 위치를 알려주는 바이노럴 렌더링 엔진(Binaural Rending Engine)이 탑재된 서라운드 사운드를 선보인다.

최대 8대까지 함께 연결해 다른 게이머들과 지연 없이 대화하며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어 토너먼트 게임을 즐기기에 적절하다. 뛰어난 서라운드 사운드로 몰입도를 자랑하는 GSX 1000은 EQ 설정 및 반향(Reverberation)수준, 측음 조정까지 가능 게이머가 게임을 실제 공간처럼 느낄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두 제품 모두 고성능 자동차와 전투기 장비에서 영감을 받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에 LED 디스플레이의 각도 조정도 가능해 게이머가 빠른 속도로 음향 설정을 조작하고, 터치만으로 헤드셋과 스피커를 변환하는 등 편리한 조작이 가능해 게임을 방해하지 않도록 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픈마켓 옥션에서 50대 한정판매와 함께 해당 제품 구매 시 5만원 상당의 게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및 제품과 관련된 내용은 젠하이저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