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Sennheiser)가 신년을 맞아 다채로운 신제품에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HAPPY NEW YEAR - NEW PRODUCT’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어반 스타일리쉬 디자인의 HD 2 & HD 4 시리즈, 젠하이저만의 독자적인 트랜스듀서 기술을 접목한 HD 500 시리즈와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PXC 550 Wireless 그리고 생생한 사운드를 전달하는 젠하이저 게이밍 시리즈 등 최근 출시된 젠하이저 신제품 구매 시 젠하이저 헤드폰 또는 이어폰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뛰어난 노이즈캔슬링 기술인 노이즈가드(Noise Guard)를 적용해 기내를 포함하여 일상생활 어디에서나 조용한 리스닝룸에서 편안하게 음악을 듣는 것처럼 생생한 소리를 경험할 수 있어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PXC 550 Wireless 구매한 고객 대상에게는 보이스맥스(VoiceMax) 기술을 적용해 높은 사운드 품질을 자랑하는 젠하이저의 블루투스 헤드셋 'PRESENCE'가 제공된다.

또한, 내한 공연 예정인 헤비메탈의 전설 ‘메탈리카’의 공연이벤트(1인 2매권)에 자동 응모된다. 단, 공연이벤트는 12월 30일부터 1월 8일까지 구매자 중 5명에 한해서 선정된다.

유니버설뮤직과 협업 중인 젠하이저는 메탈리카의 앨범을 1월의 명반으로 선정해, HD 630VB, CX 5.00, PXC 550 Wireless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8년 만에 선보이는 신규 앨범  'Hardwired…To Self-Destruct' 의 디럭스 에디션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젠하이저샵 페이스북에서는 2017년 가장 기대되는 젠하이저의 신제품명과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3명을 추천해 가볍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에 최상의 사운드를 선사하는 HD 2.10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젠하이저 공식수입원 싱크로드코리아의 온라인 쇼핑몰 젠하이저샵을 포함해 젠하이저 공식 스토어 젠하이저 교대점, 젠하이저 대학로 뮤직카페 3곳에서 1월 한 달 간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